삼성) 상위픽에 기회 먼저 주는건 다른팀도 똑같긴하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22029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3 우리팀만 그런건 아니지?재훈이 얘기할 때 상위픽이라 기회준다는글 매번 보는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