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체감 기리 바닥인 니폼은 있는데 제일 낫다하는건 아직 없거든 하루1루 앱에 유니폼 목록도 싹 넣고나서 보니까 체감기리니폼보다도 걍 많이 입은게 승률은 떨어지더라고 (♧〃⌒▽⌒〃)ゝ(☆〃⌒▽⌒〃)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