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많은 파리그는 그나마 덜하고 상대적으로 돔 없는 세리그가 ㄹㅇ 우취를 ㅈㄴ 하는중 어쩐지 구장에 우산씌운 에이아이짤 개많이올라오더라 ㅋㅋㅋ 오늘도 세리그 돔경기없어서 죄다 우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