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reel/DaCUvCohmcC/?igsh=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수비 타격 둘다 좋은 유형이면 크보 안왔겠지
- 18:08
- 조회 30
- 잡담
-
- 롯데) 은퇴영상 전준우나오는데 옆에 눈물바다임ㅜㅜㅜ
- 18:07
- 조회 110
- 잡담
-
- 한화) 방출 이야기는 솔직히 난 조심스럽고 적어도 육성 전환이라도 시즌전에 하지 그랬냐 싶긴함
- 18:07
- 조회 79
- 잡담
-
- 키움) 통산 3이닝 따리가 경기나 뛰어봤겠냐 ㅋ
- 18:07
- 조회 12
- 잡담
-
- 롯데) 퇴근길에 진심 사연있는 여자댐ㅜㅜㅜㅜㅜㅜㅜ
- 18:07
- 조회 49
- onair
-
- 키움)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어라 당부했었는데...>>이건 진짜 황당하다
- 18:06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정훈 선수 은퇴식 나도 찡하다(♧ -̥̥᷄ _ -̥̥᷅ )(☆ -̥̥᷄ _ -̥̥᷅ )
- 18:06
- 조회 60
- onair
-
- 한화) ㅇㄹㄱ ㄱㄱㅁ은 방출시켜도 이상하지 않은데
- 18:06
- 조회 84
- 잡담
-
- 롯데) 직관 메뉴 추천받아요
- 18:06
- 조회 57
- 잡담
-
- 삼성) 나혼렙 안봣는데 뭔가
- 18:05
- 조회 115
- 잡담
-
- 한화) 진짜 포지션을 뭐라 생각하는지 모르겠음
- 18:05
- 조회 40
- 잡담
-
- 아 째정선수 골글시상식 에서 넥타이 진행요원이 매주는거 넘 웃기닼ㅋㅋㅋㅋ
- 18:05
- 조회 108
- 잡담
-
- 키움) ( っ◞‸◟ς)✧
- 18:05
- 조회 43
- 잡담
-
- ㅇㅇㄱ 퇵은 ヽ૮₍ ᵔᗜᵔ ₎აノ૮₍ヽᵔᗜ₎ヽ૮₍ ㅇ ₎აノ₍ ᗜᵔ ノ₎აヽ૮₍ ᵔᗜᵔ ₎აノ
- 18:05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정훈 가지마 .・゚゚・(ꩀ Θ ꩀ)・゚゚・.
- 18:05
- 조회 197
- 잡담
-
- 롯데) 원중이 아이패치하고 꽃다발들고 기다림 선수들 아이패치 확대해봐ㅠㅠ
- 18:04
- 조회 275
- onair
-
- 엔씨) 맷돌이 오늘 만리런 쳤으면 좋겠다
- 18:04
- 조회 36
- 잡담
-
- 엔씨) 맷돌이 오늘 홈런도 치고 경기도 끝까지 뛰어서 같이 화살도 쏘고 수훈인터뷰까지 하면 좋겠다
- 18:04
- 조회 33
- 잡담
-
- ㅇㅇㄱ 방충망에 나방 붙었는데 엄청 크다
- 18:03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설마 전캡 안 옴?ㅠ
- 18:03
- 조회 2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