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찬이도 글코 보경이도 글코 걍 머릿속 눈빛에서 생각을 지워야 잘 되는 것 같음 난 아직도 카테 둥이가 ㅈㄴ빠부표정이라고 뭐라도 해줄 것 같다고 했던거 기억함ㅋㅋ근데 ㄹㅈㄷ바보표정이긴했음........
영찬이 재활 잘해서 내년에 완전 건강한 모습으로 보고 보경이도 어제 홈런치고 요즘 계속 표정 안 좋고 생각 개많아보이던데 홈런친 그 감각 아무생각없는 상태로 오늘 마구마구 몰아쳐라 (♧ ˃̵ጥ˂̵ )( ˃̵ጥ˂̵ ☆)
영찬이 재활 잘해서 내년에 완전 건강한 모습으로 보고 보경이도 어제 홈런치고 요즘 계속 표정 안 좋고 생각 개많아보이던데 홈런친 그 감각 아무생각없는 상태로 오늘 마구마구 몰아쳐라 (♧ ˃̵ጥ˂̵ )( ˃̵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