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서 조카 올라와서 야구보러 오는거라 야구장 가기 전에 밥 든든히 먹이고 가서는 픽베이크 타르트랑 마라꼬치 사주고 싶은데 아직도 별로야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저새끼들도 아직 다 안나은거 알았음 시발것들이야 진짜
- 17:56
- 조회 14
- 잡담
-
- 한화) 미안한말이지만 실력에비해 과분하게
- 17:56
- 조회 29
- 잡담
-
- kt) "3점 뒤져도 안 질 것 같다"…이강철 감독도 놀란 KT의 변신, '투수의 팀'이 '타격의 팀' 됐다
- 17:56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저 말들었다가 수비 설렁한다고 욕쳐먹었을듯
- 17:56
- 조회 6
- 잡담
-
- kt) 강처리 어제 형준이평
- 17:56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쎄리 머리만 파는게 맞구나
- 17:55
- 조회 65
- 잡담
-
- SSG) 핑구 부채 남아잇는지 아는 으쓰기잇니..
- 17:55
- 조회 15
- 잡담
-
- 만 30세 미만 포수중에
- 17:55
- 조회 100
- 잡담
-
- 두산) 야푸 뭐시켜먹지
- 17:55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서대전역 갈때마다 생각하는데 가는 길 너무 의심스러움 ㅋㅋ큐ㅠㅠ
- 17:55
- 조회 41
- 잡담
-
- 한화) 권광민 얘도 올해 계속 중견 주포로 외야보던데
- 17:55
- 조회 55
- 잡담
-
- 농떡이.. 원래.. 꾸덕해ʕ -᷅ ﻌ -᷄?ʔ
- 17:54
- 조회 67
- 잡담
-
- 키움) 선수들이 지랑 같은 줄 아나 ㅋㅋㅋㅋㅋ 아파도 경기 나갔으면 열심히 하게 되는게 프로임
- 17:54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아 채은성 보고싶다
- 17:53
- 조회 58
- 잡담
-
- 키움) 선수보고 설렁이 수비하라고 부상선수를 냈다고?ㅋㅋㅋ
- 17:53
- 조회 34
- 잡담
-
- 롯데) 누리아라윈지 오늘 깔롱 부렷네 ∧( •́Θ•̀;ก)💦
- 17:53
- 조회 128
- 잡담
-
- 엘지) ദി(♧ʘ﹏ʘ)ദ്ദി(☆ʘ﹏ʘ) 홈런을 칠끼다
- 17:52
- 조회 87
- 잡담
-
- 두산) 라떼는 블루보틀이 맛있긴 한데
- 17:52
- 조회 74
- 잡담
-
- kt) 투수 쿠에바스 좌익수 로하스
- 17:52
- 조회 135
- 잡담
-
- 엘지) 오늘의 햄커피(و ♧˃̵ᗝ˂̵)☆˃̵ᗝ˂̵)و
- 17:52
- 조회 44
-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