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며칠 전 야참 드래프트 관련 영상에서

무명의 더쿠 | 13:32 | 조회 수 580

KFWlNI

 

지우 오각형 툴로 평가했던거ㅇㅇ

투수로서의 툴도 오각형은 좋았는데 투수는 연습을 굳이 따로 많이 안해서 일단 세부적으로 정확히 평가하는데엔 무리가 있다고 했음 지우는 확실히 타자 하고 싶어해서 이거만 봐도 될 듯

투수로 딱히 몸 많이 풀고 이런거 없이 야수로 뛰다가 그냥 막회에 마무리 투수로 올라와서 154 153 던지고 내려간다고ㅋㅋㅋㅋ 걍 기본적으로 타고난 애 같더라 야잘잘ㅇㅇ 

그리고 윤희상위원이 자기가 볼 때엔 본인의 힘을 배트에 실어버리는 능력 자체가 선천적으로 뛰어난거같다고 자기는 그 능력면에서 최정 선수같다고 느꼈대 투수로 공 던질때도 마찬가지 
장스나는 투타 둘 다 했으면 좋겠다고ㅋㅋㅋㅋ 근데 성공 확률은 타자가 더 높아보인대 파워가 일반 파워는 아닌거같다고 너무 뛰어나다고 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 서울랑이들아 혹시 가로수길쪽에서 야구장까지 얼마나 걸릴가ㅠㅠㅠㅠ
    • 16:16
    • 조회 4
    • 잡담
    • 삼성) 감독픽 얘기가 나올만큼의 그건 아닌 거 같은데
    • 16:16
    • 조회 29
    • 잡담
    • 엔씨) 진심 니나 잘해라 소리 나온다... 본인은 너무 잘하셔서 우리가 1루수 박민우 오태양 외야수 도태훈을 보나
    • 16:16
    • 조회 17
    • 잡담
    • 기아) 뉴스페이지만 열면 자꾸만
    • 16:16
    • 조회 45
    • 잡담
    • 엔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어제맷돌이의 환한 미소가 계속생각남
    • 16:16
    • 조회 31
    • 잡담
    2
    • 기아) 도영이 홈런칠때마다 재현창 쪼르르 와가지고 붙어잇는거 왤케 귀엽냐
    • 16:16
    • 조회 16
    • 잡담
    • 두산) 로그 교체알아보면 우완투수 오면 좋겠슨
    • 16:16
    • 조회 28
    • 잡담
    • 두산) 두산 플렉센은 이미 출국한 상태로 기존 부상과는 다른 부위 부상이 발견되어 의사로부터 수술 소견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실상 두산과는 작별이 유력하고 벤자민과 계약쪽으로 방향이 정해지는 분위기입니다.
    • 16:16
    • 조회 106
    • 잡담
    11
    • 삼성) 근데 기멘준 전역할때보니까 몸 진짜커졌든데
    • 16:16
    • 조회 17
    • 잡담
    • 한화) 뻘하게 위니 내장은 그대론가?
    • 16:16
    • 조회 25
    • 잡담
    • 삼성) 비슷하면 어린선수+상위픽한테 우선 기회가는건 당연한거 아녀??
    • 16:16
    • 조회 46
    • 잡담
    5
    • 기아) 오 짹에서 본 둘째 미담
    • 16:15
    • 조회 64
    • 잡담
    1
    • 매기가 매기보고 빠부같다고 놀린다
    • 16:15
    • 조회 6
    • 잡담
    • 엔씨) 그냥 용타도 아니고 데이비슨이 그 동안 한게 있잖어 정이란게 있으니까
    • 16:15
    • 조회 32
    • 잡담
    2
    • 삼성) 복귀날 유영웅도 빡치는데 그만큼 백업이 애매한가싶다
    • 16:15
    • 조회 13
    • 잡담
    • 삼성) 상위픽에 기회 먼저 주는건 다른팀도 똑같긴하지?
    • 16:15
    • 조회 36
    • 잡담
    5
    • 두산) 원형이 외야일름보감독된이후ㅋㅋ
    • 16:15
    • 조회 30
    • 잡담
    • 엔씨) 새로운 도구리는 입히고 보내지...
    • 16:15
    • 조회 13
    • 잡담
    • 두산) 로그 계속 안좋긴해도 이겨내라 응원한다 mood였는데 저번에 홈런맞는거보고
    • 16:15
    • 조회 50
    • 잡담
    4
    • 두산) 플렉센 얘기 덜 나오는건 벤자민이 제일 잘하는게 크고 별개로 20포시 기억도 나한텐 무시못함
    • 16:15
    • 조회 36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