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플렉센 얘기 덜 나오는건 벤자민이 제일 잘하는게 크고 별개로 20포시 기억도 나한텐 무시못함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4
ㅣㅣ...
그때 우리가 도전자 입장이라 등판 빡셌는데도 플렉센이 캐리했던 좋은 기억이 있어서 그때 인터뷰들이나 이런것들이 에식 좋기도 했고 ㅋㅋ 아마 처음 온 용병이면 벤자민 잘했어도 뭐라했을거 같음
ㅣㅣ...
그때 우리가 도전자 입장이라 등판 빡셌는데도 플렉센이 캐리했던 좋은 기억이 있어서 그때 인터뷰들이나 이런것들이 에식 좋기도 했고 ㅋㅋ 아마 처음 온 용병이면 벤자민 잘했어도 뭐라했을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