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ㅣ... 그때 우리가 도전자 입장이라 등판 빡셌는데도 플렉센이 캐리했던 좋은 기억이 있어서 그때 인터뷰들이나 이런것들이 에식 좋기도 했고 ㅋㅋ 아마 처음 온 용병이면 벤자민 잘했어도 뭐라했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