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도영이 홈런칠때마다 재현창 쪼르르 와가지고 붙어잇는거 왤케 귀엽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822073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6 ㅋㅋㅋㅋㅋㅋㅋ언제 이리 동생들이 생겨가지구 ^ᶘ=ू˃Ⱉ˂ू=ᶅ^ 얼라들 너무 ㄱ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