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 너무나 1차지명의 엘리트 코스 길을 걸었네 수영초-센텀중-부산고라니 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16
진짜 1차지명 엘리트 루트 그대로 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기들이 아쉬워할만해 저정도 대형 아마에 롯데팬이고 학교까지 ㅋㅋㅋㅋ
진짜 1차지명 엘리트 루트 그대로 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기들이 아쉬워할만해 저정도 대형 아마에 롯데팬이고 학교까지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