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자민이 고맙다⸜̑⸝͂˖໋⸰ʕ ⸝⸝ᵒ̴̶̷ ᵕ ᵒ̴̶̷ ʔ⸝⸝ި ʕᦏ´-
- 16:32
- 조회 0
- 잡담
-
- 한화) 진짜 기싸움 ㄹㅈㄷ여
- 16:32
- 조회 9
- 잡담
-
- 엔씨) 머리가 너무 아프다 스트레스받았나봨ㅋㅋㅋ지금 2시간달려 엔팍가는중..
- 16:31
- 조회 9
- 잡담
-
- 삼성) 재훈이 우리팀 25드랲 야수 1번이야
- 16:31
- 조회 18
- 잡담
-
- 엔씨) 근데 비슨이 오늘 가는거면 내일부터는 1루 누가봐??
- 16:3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로그는 지난주말 경기로 정 떼긴 함
- 16:31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원래 드랲 애매한게 2-3라... 상위픽이라고 바로 군대 보내진 않음.. 한 3년은 1,2군에 있긴 해
- 16:31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냉정하게 1차 스캠 참가 못할 정도로 시간이 필요한거였으면 계약 안하는게 맞지 않았나 싶음
- 16:31
- 조회 61
- 잡담
-
- SSG) 귀염둥이 부분 정이가 귀엽기도 하고 ૮₍◕ᴥ◕₎ა
- 16:31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작년 갈야에도 비슨이 지분 진짜 크다고..
- 16:30
- 조회 66
- 잡담
-
- 두산) 잭로그 4방 홈런은 그냥 맞자마자 잠실 저 제일 먼 곳으로 날라가는 타구가 연속적으로 나오니까 그냥 어이가 없었음
- 16:30
- 조회 30
- 잡담
-
- 삼성) 근데 원래 고만고만하면 감독 취향에 따라 쓰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 16:30
- 조회 42
- 잡담
-
- 두산 플렉센은 올해 몇 경기 뛴거야?
- 16:30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추울까바 유니폼대신 강매 바막들고 사직가는중인데
- 16:30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오늘 경기 어케보냐
- 16:30
- 조회 23
- 잡담
-
- 롯데) 안믿었어도 존나 패야지 시발 뭐라도 해라
- 16:30
- 조회 29
- 잡담
-
- 기아) 라인업이 늦네,,,
- 16:30
- 조회 102
- 잡담
-
- 데이비슨슨생님 가신다고?
- 16:30
- 조회 68
- 잡담
-
- 삼성) 근래 경기를 끝까지 잘 안 챙겨봐서 그런데
- 16:30
- 조회 47
- 잡담
-
- 한화) 한화 라인업. 7이진영 9페라자 8문현빈 D강백호 5노시환 2허인서 4이도윤 3김태연 6심우준. 선발 왕옌청. 등록 말소 없습니다.
- 16:30
- 조회 1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