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냉정하게 1차 스캠 참가 못할 정도로 시간이 필요한거였으면 계약 안하는게 맞지 않았나 싶음
무명의 더쿠
|
16:31 |
조회 수 296
초반엔 괜찮았는데 그 여파가 지금 오는것 같음
로그 개인으론 아픈 아내 돌보는게 맞는거고
두산 입장에선 새용병 찾는게 맞는거였고..
초반엔 괜찮았는데 그 여파가 지금 오는것 같음
로그 개인으론 아픈 아내 돌보는게 맞는거고
두산 입장에선 새용병 찾는게 맞는거였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