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중견수는 누구를 갖다두던 그쪽으로 공 가면 3루타네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399004 무명의 더쿠 | 19:07 | 조회 수 65 우리는 치지도 못하는 3루타 헌납은 시도때도없이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