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의야 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올해 경기중 젤 최악인듯
- 21:55
- 조회 0
- 잡담
-
- 선수들 다 우는거보고 눈물나 .・゚゚・ʕ ฅ ᴥ ฅ ʔ・゚゚・.
- 21:55
- 조회 2
- 잡담
-
- kt) 홈송구 실책 없었어도 우리가 점수 더 못내서 질수도 있지
- 21:55
- 조회 0
- 잡담
-
- SSG) 오늘 최선을 다해 3루로 뛰던 소고기 비하인드를 봐야 했는데
- 21:55
- 조회 2
- 잡담
-
- 엔씨) 올해 맷돌이 말 많았지만 팬들도 다 칠때마다 좋아했어... 그냥 살아나서 끝까지 같이 가길 빌었음
- 21:55
- 조회 10
- 잡담
-
- kt) 난 수비 디테일 떨어진다고 생각했는데
- 21:55
- 조회 5
- 잡담
-
- 유툽 들어갔는데 알고리즘에 이거 뜸
- 21:55
- 조회 19
- 잡담
-
- kt) 근데 내야수비는 어느정도 감안해야하는게 미미도 사구랑 햄스여파로 많이 빠지기도했고
- 21:55
- 조회 4
- 잡담
-
- 삼성) 나 아즈랑 좀 잘맞는듯
- 21:55
- 조회 8
- 잡담
-
- 기아) 박정우가 야수가 투수 등판했을 때 최다삼진?
- 21:55
- 조회 9
- 잡담
-
- 삼성) 말순이는 왜 밀니폼도 잘 어울리냐
- 21:55
- 조회 1
- 잡담
-
- 기아) 얘네 왜 나 쉬는날에만 지냐 ^ᶘ=-᷅ ﻌ -᷄ ?=ᶅ^
- 21:55
- 조회 13
- 잡담
-
- 기아) 황올은 보통 우익수야?
- 21:55
- 조회 9
- 잡담
-
- 엔씨) 룡아 ʕ ´.‸.` ʔ
- 21:55
- 조회 33
- 잡담
-
- 두산) 곽빈의 실링이 어디까지인지 난 알 수 없기에 언제나 빈이가 최고를 향해 가길 원해
- 21:55
- 조회 11
- 잡담
-
- 삼성) ꒰(ʃ(꒰( 。・ω・。)꒱)ƪᵔᴗᵔ*)꒱
- 21:55
- 조회 5
- 잡담
-
- 기아) 아 나성범 오늘 지타였구나
- 21:55
- 조회 25
- 잡담
-
- kt) 일단 상동이 수비 ㄹㅈㄷ로 터져서
- 21:55
- 조회 9
- 잡담
-
- 롯데) 정훈 덕분에 든든했다 (و ˃̵ Θ ˂̵)و
- 21:55
- 조회 9
- 잡담
-
- 롯데) 아니 오늘 뛰지도 않는 슬리랑 노들이 아이패치 모야 ㅋㅋㅋㅋ
- 21:55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