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얘네 왜 나 쉬는날에만 지냐 ^ᶘ=-᷅ ﻌ -᷄ ?=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861425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73 맨날 일하느라 경기 못보면 이겨놓고 금토 쉬어서 풀로 보면 맨날 지는데 기아 왜 나 차별해요 ^ᶘ=•̅ ᴥ •̅=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