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상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인간적으로 1이닝 4홈런같은 최악이 또 나오진 않겠지
- 22:01
- 조회 7
- 잡담
-
- 키움) ㅇㅋㅇ 아니 진짜 띄엄띄엄이 아니라 연승 통째로 단관이라 느낌이 확다름 진짜 내일경기가 기다려지고
- 22:01
- 조회 5
- 잡담
-
- 두산) 투교가 좀 나아졌다고 느끼는건 많이 나와도 막아주는 투수들이 있어서 그런거라..
- 22:01
- 조회 7
- 잡담
-
- 두산) 로그야 불미스러웠지만 어쨌든 지난경기 1이닝만 던졌으니 내일은 이닝먹어...
- 22:01
- 조회 2
- 잡담
-
- 삼성) 오늘 단상인터뷰도 기멘준이네
- 22:01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와 나 근데 참치는 진짜 혹사같음
- 22:00
- 조회 3
- 잡담
-
- kt) 우리팀 투수 전체 바빕1위임 ㅇㅇ
- 22:00
- 조회 26
- 잡담
-
- 엔씨) 내가 너무 아쉬운건 계속 풀타임 경기를 했는데도 안좋아서 보낸거였으면 안이랬을거임
- 22:00
- 조회 31
- 잡담
-
- kt) 투수도 제5의내야수라고 정신차리고 수비하라고
- 22:00
- 조회 4
- 잡담
-
- 두산) 승민이 복덩이가 두산에 와줘서 고맙다
- 22:00
- 조회 3
- 잡담
-
- 엔씨) 비슨이 작년에 투수등판까지 해줬다고
- 22:00
- 조회 34
- 잡담
-
- kt) 근데 장준원이 실책 받은것도 아니고 막말로
- 22:00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영하 이번주 8무리가 두번이었어?
- 22:00
- 조회 25
- 잡담
-
- 엘지) 나는 성호 대타 정빈이 대타도 이해했음 근데 왜 민재 자리엔 대타를 안 썼는지는 이해가 안 갔음
- 22:00
- 조회 9
- 잡담
-
- 두산) 오늘 자민이 인스타도 기대되는군
- 22:00
- 조회 12
- onair
-
- 엔씨) 팬들도 다 남아서 마지막까지 울다가 감..ㅠㅠ
- 22:00
- 조회 51
- 잡담
-
- 기아) 선넨 살아났으면 조켓다 ㅜㅠ
- 22:00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룡이야 나 사실 아까 가신다 할때부터 눈물나서 원래 안녕하쎄여 인사오는데 인사도 못오고 마지막 보고 눈물 터져서
- 22:00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으지 인스스
- 22:00
- 조회 116
- 잡담
-
- kt) 실책 아니면 뭐....
- 22:00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