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머리가 너무 아프다 스트레스받았나봨ㅋㅋㅋ지금 2시간달려 엔팍가는중.. https://theqoo.net/kbaseball/4258238964 무명의 더쿠 | 16:31 | 조회 수 1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냥 너무 슬프다.... 울지도 ㅋㅋ쿠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