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야ʕ☞^^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냉정하게 1차 스캠 참가 못할 정도로 시간이 필요한거였으면 계약 안하는게 맞지 않았나 싶음
- 16:31
- 조회 0
- 잡담
-
- SSG) 귀염둥이 부분 정이가 귀엽기도 하고 ૮₍◕ᴥ◕₎ა
- 16:31
- 조회 2
- 잡담
-
- 엔씨) 작년 갈야에도 비슨이 지분 진짜 크다고..
- 16:30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잭로그 4방 홈런은 그냥 맞자마자 잠실 저 제일 먼 곳으로 날라가는 타구가 연속적으로 나오니까 그냥 어이가 없었음
- 16:30
- 조회 8
- 잡담
-
- 삼성) 근데 원래 고만고만하면 감독 취향에 따라 쓰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 16:30
- 조회 17
- 잡담
-
- 두산 플렉센은 올해 몇 경기 뛴거야?
- 16:30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추울까바 유니폼대신 강매 바막들고 사직가는중인데
- 16:30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오늘 경기 어케보냐
- 16:30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안믿었어도 존나 패야지 시발 뭐라도 해라
- 16:30
- 조회 12
- 잡담
-
- 기아) 라인업이 늦네,,,
- 16:30
- 조회 51
- 잡담
-
- 데이비슨슨생님 가신다고?
- 16:30
- 조회 42
- 잡담
-
- 삼성) 근래 경기를 끝까지 잘 안 챙겨봐서 그런데
- 16:30
- 조회 35
- 잡담
-
- 한화) 한화 라인업. 7이진영 9페라자 8문현빈 D강백호 5노시환 2허인서 4이도윤 3김태연 6심우준. 선발 왕옌청. 등록 말소 없습니다.
- 16:30
- 조회 68
- 잡담
-
- 삼성) 1라는 차라리 세금 내면서 자리 주는 편이라 나아 보통 야수들 보면.. 애매한게 2 3라 야수임
- 16:29
- 조회 45
- 잡담
-
- SSG) 쓱스타 귀염둥이 부문 정이 했다 ૮₍◕ᴥ◕₎ა
- 16:29
- 조회 31
- 잡담
-
- 두산) 걍 너무 어이없어서 최민석 같은 난세의 영웅을 원하게 돼..
- 16:29
- 조회 33
- 잡담
-
- 엔씨) 비슨이는 연습게임 상대도 찾아 줬다
- 16:29
- 조회 80
- 잡담
-
- 기아) 아겜기간 머 걱정되긴 해도
- 16:29
- 조회 63
- 잡담
-
- 엔씨) 작년부터 야구봐서 데이비슨 아닌 용타 상상이 안감
- 16:2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난 사실 용병은 입덬하고 내내 잘뽑은 기억보다 못뽑은 기억들이 더 많음 ㅋㅋ
- 16:29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