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퓨 말소던데 10일이 됏나 안 됏나 모르것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건우 ㅗ 한테 보낸 카톡 기존쎄 미쳤다
- 11:39
- 조회 0
- 잡담
-
- 기아) 이게 젤 웃김
- 11:38
- 조회 2
- 잡담
-
- 사자야사자야 사자야 나 대구 사투리 배워왔어 ٩૮₍˶•᷅ᗝ•᷄˶₎აو
- 11:38
- 조회 6
- 잡담
-
- 롯데) 사직에 짝짝이
- 11:38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아니 어제 재석이랑 준호 홈런 아닌거 아깝더라
- 11:37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채은성 테세 적응 안된다
- 11:37
- 조회 24
- onair
-
- 한화) ( •́ө•̀;ก)💦 아 김경문 무술일주래?
- 11:37
- 조회 38
- 잡담
-
- kt) 아니 나 ㅆㄹㄷ에서 봤는데 우리 불펜장이 수다 맛집인가 ㅋㅋㅋ 에레디아 선수도 수다 떨러 가셨더라
- 11:37
- 조회 46
- 잡담
-
- SSG) 뚠뚠한애들이 짜근애 개로핀다
- 11:36
- 조회 45
- 잡담
-
- 한화) 인호 안타 🌸⁺◟( • ө • )◞⁺🌸
- 11:36
- 조회 11
- onair
-
- 한화) 규현이 저렇게 잘치는데...
- 11:35
- 조회 50
- onair
-
- SSG) 베니가 가야 6-8위 언저리라도 할거 같은데 진지하게
- 11:35
- 조회 43
- 잡담
-
- 26시즌 25세이하 투/타 WAR TOP10
- 11:35
- 조회 147
- 스퀘어
-
- 한화) 규현이 멀티히트 🌸⁺◟( • ө • )◞⁺🌸
- 11:35
- 조회 6
- onair
-
- 엘지) ᐕ)🪄 둥이야 올해 썸머홀릭 언제하는지 일정 나온거 있어?
- 11:34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승민이 먼가 주말에 홈런 칠 것 같음
- 11:33
- 조회 99
- 잡담
-
- 두산) 수빈이 너무 웃김 뒷자리 3으로 시작한다니까 냅다 03년생~이러네
- 11:33
- 조회 46
- 잡담
-
- kt) 어제 온에어 중에 수원 직관 승률 100퍼인데 지각햇다고 한 키티 잇지 않았냐
- 11:33
- 조회 79
- 잡담
-
- 두산) 현구 기억나닝?
- 11:33
- 조회 110
- 잡담
-
- 삼성) "박승규 선배님의 플레이에서 간절함을 느꼈다. 그때도 2루에 멈출 수 있음에도 3루까지 가는 걸 보고 배울 점이 정말 많다고 느꼈다"고 떠올렸다. 이어 "또 우리 엄현웅 코치님이 박승규 선배 경기고 시절 스승님이기도 하다. 그래서 더 노력해서 박승규 선배님처럼 되고 싶다. 지금 내 롤모델이시다"라고 힘줘 말했다.
- 11:33
- 조회 1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