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빠들이 도영아 무슨 소리니 하면서 달래는거까지가 한세트임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챈성 부상+비판 그즈음부터 꼬인거같음
- 10:52
- 조회 0
- 잡담
-
- 두산) 의지 아직 아무 얘기 없는거지?
- 10:51
- 조회 6
- 잡담
-
- 한화) 어제 권광민 막타석은 진짜 2군감이라 생각함
- 10:51
- 조회 8
- 잡담
-
- 롯데) 아니 비싼 기계타코도 들였다는데 왜케 빠따가 엉망인 것이여 ㅠㅠㅠ
- 10:51
- 조회 15
- 잡담
-
- SSG) 아 어제 민이 투구 보니 힐샘이 잘치셨네..
- 10:51
- 조회 39
- 잡담
-
- ㅇㅇㄱ 청년미래적금 신규 가입하는 동사로마
- 10:51
- 조회 36
- 잡담
-
- 팅커벨이랑 러브버그 서로 바톤터치 하고 하나만 나타나는거 아니었어?
- 10:50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그러고보니까 이번주 일요일이 순이 돌아오고 처음 맞이하는 순데이구나
- 10:50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기념니폼은 그냥 위팬으로 다 넘겨버리면 안되나
- 10:50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짹에서 어제 김영웅퇴근 영상 봤는데 잘 못 걷네
- 10:50
- 조회 65
- 잡담
-
- 너네는 팀타율이 1위인거랑 팀홈런이 1위인거중에 뭐가 더 좋아???
- 10:50
- 조회 63
- 잡담
-
- SSG) ㅅㅈㅎ 내가 20년 가까이 야구 보면서 느낀건데 본업을 ㅈㄴ 잘하면 병크 끌올 될일이 없음
- 10:50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일처리ㄹㅈㄷ 아니근데 어센틱깔이었는데 베리즈라니
- 10:49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아니 욀케 계속 순위 앞뒤 맞대결이지
- 10:49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올해 기아 진짜 짐작이 안가네
- 10:49
- 조회 122
- 잡담
-
- SSG) 김재환 관련 별것도 아닌 워딩으로 유독 저격하고 난리치는게 심해서 왜저러지 했는데
- 10:49
- 조회 112
- 잡담
-
- SSG) 김재환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 설렁설렁하는게 진짜 꼴보기 싫음
- 10:48
- 조회 29
- 잡담
-
- 한화) 퓨처스 선발 현승이 파이팅 ( و ˃̵ ꃪ ˂̵ )و
- 10:48
- 조회 16
- 잡담
-
- 배가 너무 고프다ʕ›´-`‹ ʔ
- 10:47
- 조회 27
- 잡담
-
- 한화) 화요일 직관뒤로 새삼 노시환 재입덕함
- 10:47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