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꼴아박을때 다같이 꼴아박고
사이클 올라올때 다같이 올라와서
못하겠어요
(돌변)
복수해주마
(돌변)
너무힘들어요
(돌변)
드가자
이수준으로 업다운이라서 갑자기 언제 어느날 또 돌변할지 모르겠고
그러나 마음의 준비는 계속 하고 있는데
그래도 제발 요즘 상태에서 덜 돌변;;하면 안되나??? 물떠놓고 빌게돼;;
그만 돌변해ㅜㅜ~!!
사이클 꼴아박을때 다같이 꼴아박고
사이클 올라올때 다같이 올라와서
못하겠어요
(돌변)
복수해주마
(돌변)
너무힘들어요
(돌변)
드가자
이수준으로 업다운이라서 갑자기 언제 어느날 또 돌변할지 모르겠고
그러나 마음의 준비는 계속 하고 있는데
그래도 제발 요즘 상태에서 덜 돌변;;하면 안되나??? 물떠놓고 빌게돼;;
그만 돌변해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