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비싼 기계타코도 들였다는데 왜케 빠따가 엉망인 것이여 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7874439 무명의 더쿠 | 10:51 | 조회 수 311 민재나 예스는 사이클인 건 명확한데 나머지는 나머지는 !!!! 니네는 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