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우리팀 올 일이 없으니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전뱅 좀 쉬나 했더니만 ꒰( -̥̥᷄ _ -̥̥᷅ )꒱
- 16:26
- 조회 0
- 잡담
-
- 엔씨) '나'보다 'NC'를 먼저 생각했던 효자 외인타자가 떠난다...데이비슨, 26일 경기 끝으로 작별 "새 선수 영입 진행중" (출처 : 네이버 스포츠)
- 16:26
- 조회 0
- 잡담
-
- SSG) 오늘 라이납 좀 속이 편안하군
- 16:26
- 조회 8
- 잡담
-
- 엔씨) 근데 거의 확정 같지?
- 16:26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작년에 재훈이는 그냥 키링마냥 벤치워머로 데리고 다닌 시간이 길어서 더 말나온거지
- 16:25
- 조회 15
- 잡담
-
- 삼성) ㅇㅅ을 목표로 감독은 계속 말하고 다녔는데 주전 내야수 김영웅 이재현 둘이나 전반기를 같이 통으로...
- 16:25
- 조회 22
- 잡담
-
- 삼성) 난 걍 어제처럼 생각없이 교체하는거 아니면 누가나오든 상관없음...
- 16:25
- 조회 6
- 잡담
-
- 롯데) 롯백에서 롯자 이벤트중이네
- 16:25
- 조회 19
- 잡담
-
- 엔씨) 비슨이 수비에 제일 박하게 굴었어
- 16:25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작년까진 로그 표적직관했는데 이젠 최대한 피하게 됨ㅠ
- 16:25
- 조회 29
- 잡담
-
- SSG) 8월 18,19 이날 대구 가는거 죽을까 ૮₍◕ᴥ◕₎ა
- 16:25
- 조회 24
- 잡담
-
- 롯데) 그니까 코로나전에 오또상이 다 내돈으로 하겠다 승인만 해달라할때 했었어야...
- 16:25
- 조회 34
- 잡담
-
- 한화) 챈성 목격담 옶나
- 16:25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주어 가리고 보면 무슨 입단 10년차 만년유망주 얘기인줄 알겠어
- 16:24
- 조회 77
- 잡담
-
- 두산) 공격형 두베로 다시 태어나는수밖에.
- 16:24
- 조회 19
- 잡담
-
- 두산) 한두경기 던지고 부상 입고 그럼에도 기다렸던건 가을때 잘했던 모습을 기억해서 그랬던건데
- 16:24
- 조회 21
- 잡담
-
- 삼성) ㄱㅇㅇ도 조급해서 올려서 결국 유격을 시키다가 어제도 걍 쉬게 하지 굳이 또 대타를 쓰다가
- 16:24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잘하는데 안써야 감독 스타일 아니라는 것도 이해가지... 지금은 ㄹㅇ 고만고만하구만
- 16:24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도영이 에이전시 일한다
- 16:24
- 조회 137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홈런왕니폼 샀다
- 16:24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