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한두경기 던지고 부상 입고 그럼에도 기다렸던건 가을때 잘했던 모습을 기억해서 그랬던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230680 무명의 더쿠 | 16:24 | 조회 수 56 민석이가 잘해주고 자민이가 잘해주는 것도 한몫했고 아파서 그런거라 어쩔 수 없다지만 원망스럽긴 하네 하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