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구 사자분들 지하철 타고 어디 가야 맛난 거 먹나요
- 11:25
- 조회 1
- 잡담
-
- 한화) 근데 볼새가 뭐야?
- 11:25
- 조회 0
- 잡담
-
- 박건우랑 데이비슨이랑 친해진?? 잘지낸?? 사연이 잇어??
- 11:25
- 조회 2
- 잡담
-
- ㅇㅇㄱ 월드컵 스페인 이겨야 좋은거랬는데 암툰 스페인 이기니까 kbs가 사랑해요 스페인 주접 떨었대 ㅋㅋㅋ
- 11:23
- 조회 50
- 잡담
-
- 한화) 문학 가는데 뭐 먹지
- 11:23
- 조회 17
- 잡담
-
- 사땨들이 라팤 앞에 암것도 없다그러긴했는데 진짜 암것도 없다⚆▾⚆!
- 11:22
- 조회 126
- 잡담
-
- kt) 미니 빅또리 간절함
- 11:21
- 조회 42
- 잡담
-
- 포지션별 BEST / WORST 라인업
- 11:20
- 조회 263
- 스퀘어
-
- SSG) 설마 워퍼페스티벌도 돈내고 사게하려나?
- 11:20
- 조회 66
- 잡담
-
- 엘지) 친구 유니폼 사주는데 궁금해!!
- 11:20
- 조회 50
- 잡담
-
- SSG) http504 뜨는건 어케할수없는거지?
- 11:20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사자 문학 예매 성공 ₊‧✩•.˚⋆꒰(⸝⸝ᵒ̴̶̷ Ⱉ ᵒ̴̶̷⸝⸝)꒱⋆˚.•✩‧₊
- 11:19
- 조회 68
- 잡담
-
- 메쟈 전세계 유망주 사오는 돈은 안쓰면 날라가는거야??
- 11:19
- 조회 44
- 잡담
-
- 기아) ^ᶘ=◔ᴗ◔=ᶅ^
- 11:19
- 조회 90
- 잡담
-
- 롯데) 다음 인생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1:18
- 조회 99
- 잡담
-
- 엔씨) 난 거누 운게 충격은아닌데 너무슬펐음
- 11:18
- 조회 152
- 잡담
-
- 한화) 지금까지 우리팀 선수 최다 연속 경기 홈런이 김태균 4경기였던 거야?
- 11:17
- 조회 133
- 잡담
-
- 키움) 근데 샌프 중견 사오지 않았남?
- 11:16
- 조회 86
- onair
-
- SSG) 나는 용투 망한거 회피하고 살려쓰려는거때문에 국내선수들 지치고있는거
- 11:16
- 조회 69
- 잡담
-
- SSG) 매기네는 시즌권자 강매물품들 돈 더 안내는걸로 알고 있는데 우린 돈 추가로 내라고 하는거지..?
- 11:16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