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작년에 재훈이는 그냥 키링마냥 벤치워머로 데리고 다닌 시간이 길어서 더 말나온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8231955 무명의 더쿠 | 16:25 | 조회 수 115 김영웅 신인때 쓰던거마냥 2군에서 돌돌 구르면서 커야하는 애를오죽하면 선수가 야구랑 멀어진거같다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