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나혼렙 카카페 단독이라 베리즈랑 할줄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303063 무명의 더쿠 | 17:32 | 조회 수 119 어센틱에서 해서 선수들도 입는거면 더 좋아 ꒰(ง ᵕᴗᵕ)꒱ว꒰(ง ᵕᴗᵕ)꒱ว꒰(ง ᵕᴗᵕ)꒱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