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김재환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 설렁설렁하는게 진짜 꼴보기 싫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787196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7 열심히 하는데 못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설렁설렁함 넥스트 플레이 하는건 본 적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