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뭐든 문제 아닌걸 거부감 든다고 패는건 싫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7606726 무명의 더쿠 | 00:05 | 조회 수 259 뭐 그 단어 쓰면서 이상한 글이 있으면 그 글이 이상한거지근데 단어 꼬투리 잡아서 뭐하겠슨평범한 글도 많은데 저런거 다 카테 눈치주기 같아서 ㅂㄹ야.. 걍 뭐 유난스런 글 아니면 눈치보지 말고 달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