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계 안받았으니 병크가 아니다 이런 논리는 좀...
나도 솔직히 쟤 까이는거 틀드가 더 크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꺼림칙하면 싫어할수도 있고 폭로 나왔음 병크지
00남이라 욕먹는 선수들 대부분 징계 안받았음ㅋㅋ 사생활로 어케 징계를 줌. 이상한 논리 쉴드는 치지 말고 그냥 가만히 있으셈
나도 솔직히 쟤 까이는거 틀드가 더 크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꺼림칙하면 싫어할수도 있고 폭로 나왔음 병크지
00남이라 욕먹는 선수들 대부분 징계 안받았음ㅋㅋ 사생활로 어케 징계를 줌. 이상한 논리 쉴드는 치지 말고 그냥 가만히 있으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