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살 조카랑 오늘 라팍 가는데 둘 다 라팍이 첨이라 뭘 해야 좋을지 잘 모르겠어. 위에 오빠만 엔팍 데꼬 가서 이것저것 먹이고 놀았는데 저도 하고 싶었나봐. 야구장 가고 싶다기에 다행히 표 구해서 이번에 가는데 오빠한테 엔팍서 공룡쿠키 먹은 얘기 들었는지 공룡쿠키 먹고싶대~ 라팍에 사자쿠키 있을까? 다른 사자 모양 애들 즐길 수 있는 먹거리도 괜찮아. 그리고 여섯살도 샌드존서 잘 놀까? 라팍 내 애들 놀거리도 알려주면 정말 감사하겠어~ 덬들의 친절한 답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