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우리집 투수들이 왜이렇게 빠따를 좋아해 ꒰( •́Ⱉ•̀;ก)꒱💦
무명의 더쿠
|
10:40 |
조회 수 266
깔뚱이 대타 나갈래??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https://x.com/i/status/2069779111887929634
https://x.com/i/status/2069779111887929634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