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두걸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현승이 정후랑 뱅 만나보게 하고싶다
- 14:36
- 조회 3
- 잡담
-
- 두산) 순이 진짜 꺼벙이같은데 야구 야무지게 하는 거 신기해
- 14:36
- 조회 7
- 잡담
-
- 두산) 25드랩때 준순이 뽑아야하니 투수 뽑아야하니 했던거 기억난다 ㅋㅋㅋㅋ
- 14:36
- 조회 16
- 잡담
-
- 올해는 유니폼 마킹 순위 이런거 안나왔나
- 14:36
- 조회 11
- 잡담
-
- 32강 경우의수 걍 이제 웃김
- 14:36
- 조회 20
- 잡담
-
- 한화) ㅇㅇㄱ 내 야푸를 봐줘
- 14:36
- 조회 10
- 잡담
-
- 해미니 3행시는 당첨된게 더웃김
- 14:36
- 조회 31
- 잡담
-
- kt) 박무리 저저번주부터 무자책이여 ദ്ദി( •̅𐃬•̅ )🪄
- 14:36
- 조회 8
- 잡담
-
- (축구) 김영광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36
- 조회 38
- 잡담
-
- 두산) 택연이 아카데미 가보고 싶어서 돈 모으고 이랬어서
- 14:35
- 조회 39
- 잡담
-
- 기아) KIA는 16~24일 9경기에서 팀 타율 0.317, 14홈런, 67타점, OPS(출루율+장타율) 0.882로 해당 기간 모두 리그 1위에 올랐다.
- 14:35
- 조회 58
- 잡담
-
- 두산) 요즘 야선들한테 인스타그램을 좀 뺏는것도 괜찮지 않나? 라는 생각을 해
- 14:35
- 조회 115
- 잡담
-
- 나 센텀중 바로 옆건물에서 일해서 센텀중 출신 선수들 볼때마다 내적 친밀감 생김
- 14:35
- 조회 20
- 잡담
-
- 매기랑 도미는 서로 영원히 놀리네ㅋㅋ
- 14:34
- 조회 34
- 잡담
-
- ∧( •̅ Θ •̅ )∧
- 14:34
- 조회 49
- 잡담
-
- 두산) 김민석 너무 웃김
- 14:34
- 조회 122
- 잡담
-
- 두산) 우리팀 역대 만 20세 이하 war
- 14:34
- 조회 63
- 잡담
-
- 롯데) ㅇㅇㄱ 우리 집 앞에 내 최애빵집 생긴다(ू˃Θ˂ू)
- 14:33
- 조회 71
- 잡담
-
- 우리팀 좌완 1선발 큠린이 ∠(•Θ•」∠)_
- 14:33
- 조회 60
- 잡담
-
- 두산) 근데 지우랑 현승군 남는거에 정훈 슨슈가 일조하셨단게 무슨말이야!?!
- 14:33
- 조회 7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