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25드랩때 준순이 뽑아야하니 투수 뽑아야하니 했던거 기억난다 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4:36 |
조회 수 177
그때 현장에서 야수원한다? 이런 얘기도 돌아서(그때 현장이 팬들사이에서 반응이 안좋았어서) 팬들은 투수가 낫지않냐 뭐 이런얘기도 있었고 ㅋㅋㅋㅋㅋ
결과적으로는 그 해 1,2라에 팀의 미래 기둥이 될 두명을 뽑음
결과적으로는 그 해 1,2라에 팀의 미래 기둥이 될 두명을 뽑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