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사실 듀스톤정은 정이가 1번 가고 준재가 3번 가도 받아먹을거임 ૮₍◕ᴥ◕₎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754806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04 그 뒤가 문제야 ૮₍ •̅ ᴥ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