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챈성도 안올라온 1군에 ㄱㄱㅁ ㅇㅈㅇ이 있는게 맞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7766908 무명의 더쿠 | 08:57 | 조회 수 51 ㄱㄱㅁ 마지막타석에 공을 보는건지 뭐하는건지 모르겠는 플레이보고 얘도 참 답없다 싶던데ㅇㅈㅇ이야 2군내려라 말한거 오래고챈성이 답이다 오면 다 해결해준다 이런게 아니라 지금 분위기쇄신도 필요하고 1루에 빨리 적응흐게 시켜야지 뭐하냐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