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 3개 못 잡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퓨처스 라인업
- 10:40
- 조회 1
- 잡담
-
- 삼성) 우리집 투수들이 왜이렇게 빠따를 좋아해 ꒰( •́Ⱉ•̀;ก)꒱💦
- 10:40
- 조회 10
- 잡담
-
- 한화) 갑자기 또화남 채은성 비판은 왜 안받아줬음?
- 10:40
- 조회 5
- 잡담
-
- 기아) 나성범 300 디자인 만들어놓고 정해영 150세이브랑 같이 바로 나오면 좋겠는데
- 10:40
- 조회 5
- 잡담
-
- 삼성) SOS~ 라팍에 사자 쿠키 있나요?
- 10:40
- 조회 7
- 잡담
-
- 큠감독은 좀 심하다 진짜.. 저러면 선수 멘탈에도 안좋을거같은데
- 10:40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오랑이 출근 걱정해주는거 ㄱㅇㄱ
- 10:40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악민아 어깨펴라
- 10:39
- 조회 43
- 잡담
-
- SSG) 근데 김재환도 까이는건 병크가 아니라 성적때문이다 라는건 무조건 확신함
- 10:39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소신발언 쎄리 유니폼 몬생김
- 10:39
- 조회 13
- 잡담
-
- 사로마야 너네가 나대신 일하는거 어때???
- 10:39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어딜가나 진짜 축구 장난아니네 ㅋㅋㅋㅋ
- 10:39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유니폼 판매 이거 선수들한테 페이 떨어지는거 아니야?
- 10:38
- 조회 50
- 잡담
-
- SSG) 근데 병크 급따지는건 알겠는데
- 10:38
- 조회 119
- 잡담
-
- 엘지) 우석이 2이닝 무실점
- 10:38
- 조회 51
- 잡담
-
- 삼성) 아니 생산라인 늘리고 이런식으로 개선하는게 아니라 기념니폼 품절시키기 ㅇㅈㄹ
- 10:38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아니 선수 한 경기 무리하게 기용했다가 한달 잃을 수 있다고 인터뷰로 입턴지 한 달도 안 됐는데
- 10:38
- 조회 48
- 잡담
-
- SSG) 그냥 야구를 좋아하면 어느정도 병크 흐린눈은 해야 나한테 좋음
- 10:38
- 조회 65
- 잡담
-
- 두산) 진짜 개족보네
- 10:37
- 조회 109
- 잡담
-
- SSG) 전팀에서는 어땠는지 잘 모르지만 우리팀 와서 하는거 보면 나는 호감가더라
- 10:37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