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청년미래적금 신규 가입하는 동사로마
- 10:51
- 조회 0
- 잡담
-
- 팅커벨이랑 러브버그 서로 바톤터치 하고 하나만 나타나는거 아니었어?
- 10:50
- 조회 7
- 잡담
-
- 두산) 그러고보니까 이번주 일요일이 순이 돌아오고 처음 맞이하는 순데이구나
- 10:50
- 조회 2
- 잡담
-
- 삼성) 기념니폼은 그냥 위팬으로 다 넘겨버리면 안되나
- 10:50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짹에서 어제 김영웅퇴근 영상 봤는데 잘 못 걷네
- 10:50
- 조회 37
- 잡담
-
- 너네는 팀타율이 1위인거랑 팀홈런이 1위인거중에 뭐가 더 좋아???
- 10:50
- 조회 40
- 잡담
-
- SSG) ㅅㅈㅎ 내가 20년 가까이 야구 보면서 느낀건데 본업을 ㅈㄴ 잘하면 병크 끌올 될일이 없음
- 10:50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일처리ㄹㅈㄷ 아니근데 어센틱깔이었는데 베리즈라니
- 10:49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아니 욀케 계속 순위 앞뒤 맞대결이지
- 10:49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올해 기아 진짜 짐작이 안가네
- 10:49
- 조회 88
- 잡담
-
- SSG) 김재환 관련 별것도 아닌 워딩으로 유독 저격하고 난리치는게 심해서 왜저러지 했는데
- 10:49
- 조회 87
- 잡담
-
- SSG) 김재환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 설렁설렁하는게 진짜 꼴보기 싫음
- 10:48
- 조회 16
- 잡담
-
- 한화) 퓨처스 선발 현승이 파이팅 ( و ˃̵ ꃪ ˂̵ )و
- 10:48
- 조회 12
- 잡담
-
- 배가 너무 고프다ʕ›´-`‹ ʔ
- 10:47
- 조회 24
- 잡담
-
- 한화) 화요일 직관뒤로 새삼 노시환 재입덕함
- 10:47
- 조회 34
- 잡담
-
- 기계타코 있는 팀이 어디야
- 10:47
- 조회 99
- 잡담
-
- SSG) 병크 싫을 수 있지
- 10:47
- 조회 96
- 잡담
-
- 엘지) 스틴이랑 누렁이 ₊‧✩•.˚⋆( ♧⸝⸝ᵒ̴̶̷ O ᵒ̴̶̷⸝⸝ )( ⸝⸝ᵒ̴̶̷ O ᵒ̴̶̷⸝⸝☆ )⋆˚.•✩‧₊
- 10:46
- 조회 73
- 잡담
-
- SSG) 와 우리 9위임?ㅠㅠ
- 10:46
- 조회 216
- 잡담
-
- 삼성) 미노 저 기록을 올해 세운것도 아니고 득타홈런 전부 작년에 세운기록인데
- 10:46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