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말부터 야구 못보고 공부하다가 저번주에 시험 끝나서 이제 슬슬 다시 야구 좀 보려고 했더니 순위가...ㅠㅠ 올해는 가을야구 힘들겠구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작년 청대경기 보면 3학년들도 잘하는데 2학년인 하현승이 확 눈에 띔
- 13:45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안타
- 13:45
- 조회 10
- onair
-
- 얼굴로 마이너스도 될수 있다 생각함..
- 13:45
- 조회 47
- 잡담
-
- 야구 때문에 스레드하는데 재고요청 한 사람 있어?
- 13:45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약간 딸기우유색~ 좀 탁한 딸기우유색 이런거만 바르면 입술간지러워
- 13:44
- 조회 6
- 잡담
-
- 이정후 샌프 입단 기자회견식에서 유니폼 딱 입고 한 첫마디가
- 13:44
- 조회 47
- 잡담
-
- 키움) 근데 깊생해봤는데 암만 봐도 설종진이 짤려야 코치도 보강됨
- 13:44
- 조회 22
- 잡담
-
- 양의지 진짜 귄있게 생김
- 13:44
- 조회 25
- 잡담
-
- 하현승 김지우 최야/불야는 나온적 없어??
- 13:44
- 조회 21
- 잡담
-
- 엔씨) ㅁㅊ동점𐩣(੭♡'ᗜ'♡)੭𐩣(੭♡'ᗜ'♡)੭𐩣(੭♡'ᗜ'♡)੭
- 13:44
- 조회 14
- onair
-
- 제발 하현승 크보 데뷔하는 날 해설 정훈이었으면
- 13:43
- 조회 63
- 잡담
-
- 두산) 그러네 지우한테 우리팀 맘에 들긴 하겠구나
- 13:43
- 조회 140
- 잡담
-
- SSG) 인성짱 박민수 추천썰
- 13:43
- 조회 24
- 잡담
-
- 두산) 현시점꼰데스대빵 안재석ㅋㅋ
- 13:43
- 조회 29
- 잡담
-
- 하현승 고1때부터 이름 알았는데 얼굴은 얼마전에 처음봄
- 13:43
- 조회 37
- 잡담
-
- 삼성) 미노니폼 오늘부터인줄 몰 랐 어
- 13:43
- 조회 25
- 잡담
-
- 최근만 봐도 김도영 문동주도 애들 말끔하쟈늠 야구도 잘하고
- 13:43
- 조회 94
- 잡담
-
- 두산) 이게 너무 웃김 ㅋㅋ
- 13:43
- 조회 108
- 잡담
-
- 한화) 노시환 애초에 명이나물도 송성문선수가 작년에 편식 줄이라고 갈궈서 추가 하나 겨우한거임
- 13:42
- 조회 84
- 잡담
-
- 방송사들 해설위원 뽑는 기준이 뭘까
- 13:42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