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근데 깊생해봤는데 암만 봐도 설종진이 짤려야 코치도 보강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8055696 무명의 더쿠 | 13:44 | 조회 수 163 원래 코치도 다 감독 인맥이고 감독급 따라 결정되는 거라서...일단 설종진을 치워야 뭐가 되게 되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