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이번 시리즈에 진짜 곰들은 다르다고 느낀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492

1.

우리 회사 부장님 출근길 맨날 성심당부띠끄 지나와야 하는데  

화욜인가부터 출근할떄마다 오늘 성심당 무슨일있냐고 맨날 물어봄

부장님 야구팬 아니지만 회사가 근방이라 야구장 오는 팬들이

성심당 들리는건 알았는데 이번에 좀 심했나바(?)

평일 아침에 왜 그러냐며 물어봄....

 

2.

어제 경기 직관갔는데 3루쪽 화장실이 더 가까운거 같아서 그쪽으로 갔는데 

사람많아서 줄서서 기다렸단말야

내 뒤쪽으로 곰유니폼 입은 두분 줄섰는데 (친구사이같음)
너무 깔깔깔 행복하게 웃길래(P) 이기구 있어서 기분좋은가보다 하고 속으로 생각했는데 

둘이 대화로 "오늘 많이 먹어서 너무 행복하다" 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가지고

입술 꽉물고 참았음... 행복하면 됐다 곰들아...

 

그리고 예전에 내가 24년인가.. 친구들 다 끌고 이팍옹 간적있는데 그때 내가 

내 친구들한테 농떡 마싯다고 해서 다같이 사먹었는데 

내가 그 이후로 농떡 마싯다는 얘기를 못꺼내... 

너무 묽은 농떡 멕여가지고...

내가 그 묽은 농떡 피해자다....

 

 

너넨 정말 남다른거같아... 

너무 웃겨.. 진짜...

따뜻한 보문산 메아리 다시먹게해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9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ㅇㄱ 야구 직관기록 스티커꾸미기하는데 한글스티커 샀거든? 가성비 미쳤네
    • 10:11
    • 조회 19
    • 잡담
    1
    • 기아) ㅈㅍㅁㅇ 랑이들 말 듣고 인터넷 기아 친구한테 선물 줬어
    • 10:10
    • 조회 29
    • 잡담
    • 롯데) 굿모남(੭ ` ∇´)੭(੭ ` ∇´)੭(੭ ` ∇´)੭
    • 10:10
    • 조회 13
    • 잡담
    • SSG) 어제 루드짤 뜨고 저런거 많이 뜨더라
    • 10:10
    • 조회 30
    • 잡담
    • ㅇㅇㄱ 성심당 김치주먹밥? 그거는 언제언제 나와 본점에만 나올까? 나 롯백이랑 본점 갔었는데 두 번 다 못 먹어서ㅠㅜ
    • 10:06
    • 조회 102
    • 잡담
    5
    • kt) 워페 첨 가는데 스카이존 앞열이면 물 올까?
    • 10:06
    • 조회 21
    • 잡담
    • 한화) (◔ ө ◔ ) 현진이 훈육 잘하네
    • 10:06
    • 조회 110
    • 잡담
    1
    • 롯데) 일요일에 원아페로 사직 가는데 물어볼데가 여기뿐이라 ㅠㅠ
    • 10:04
    • 조회 126
    • 잡담
    5
    • 두산) 두산베어스 Summer 학생 프로모션
    • 10:03
    • 조회 174
    • 스퀘어
    • 두산) 오늘 취켓 풀릴까?
    • 10:03
    • 조회 63
    • 잡담
    1
    • 엘지) 근데 오늘 진짜 이겨야돼
    • 10:01
    • 조회 119
    • 잡담
    1
    • 롯데) 올스타 감추 월요일이지
    • 10:01
    • 조회 76
    • 잡담
    • 두산) [KBO 리그] 니가 좋아 곽빈ㅣ#shortsㅣTVINGSPORTS
    • 10:00
    • 조회 119
    • 스퀘어
    • 키움) 형보고 환하게 웃는 정후, 동생보며 환하게 웃는 하성,
    • 10:00
    • 조회 157
    • 잡담
    2
    • 두산) '6이닝 무실점 쾌투' 곽빈, 올스타전+AG 승선 다 잡은 소감은... | 인터뷰 | 2026 KBO리그 (26.06.26)
    • 09:59
    • 조회 38
    • 스퀘어
    • 두산) 민석이 인터뷰 너무 귀엽다
    • 09:57
    • 조회 164
    • 잡담
    3
    • KBO리그 2026시즌 시청률(~6/26)
    • 09:56
    • 조회 133
    • 잡담
    • 삼성) 찬희 벌써 전구단 등판이네 와....
    • 09:55
    • 조회 215
    • 잡담
    1
    • 두산) 이빵찬이 은근 후배 잘챙겨 야구적으로
    • 09:54
    • 조회 94
    • 잡담
    • 삼성) ʕ ◔ᴗ◔ʔ
    • 09:54
    • 조회 136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