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나쁘다는게 아님 그럴 수 있음ㅇㅇ
반대로 올해 나아졌으니 괜찮다고 느낄 수 있음 어떻게 느끼냐는 자유임
거슬리는 쪽이 감독 이름 단어 뮤트를 하던가해서 피로도를 줄이면 됨
괜히 다른 랑이가 감독 인터뷰 나아졌다 어쩐다 하는 글에 초치지 말고 아예 차단을 해 그럼 스트레스 안받을 수 있음 ~
그게 나쁘다는게 아님 그럴 수 있음ㅇㅇ
반대로 올해 나아졌으니 괜찮다고 느낄 수 있음 어떻게 느끼냐는 자유임
거슬리는 쪽이 감독 이름 단어 뮤트를 하던가해서 피로도를 줄이면 됨
괜히 다른 랑이가 감독 인터뷰 나아졌다 어쩐다 하는 글에 초치지 말고 아예 차단을 해 그럼 스트레스 안받을 수 있음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