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잘생겼어? (핸썸?) 임 ㅋㅋㅋㅋㅋ 나 너희 유니폼 입으니까 잘생겼지? 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 난놈이구나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원준이 공주님 초음파 사진에서 귀막고 있다는거 개웃김
- 15:11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재택이라 풀 하나 틀어두고 일하려는데 뭐 틀까
- 15:10
- 조회 31
- 잡담
-
- 기아) 그냥 감독 자체가 꼴보기 싫은 애들도 있는 것 같은데
- 15:10
- 조회 57
- 잡담
-
- 앗 시바 전채핫게에 호주전 글 올라와서 또 무력하게 울음
- 15:09
- 조회 97
- 잡담
-
- 아 사자들 앰프 없이 부르는 러브샷 ㅈㄴ 웃기다
- 15:09
- 조회 116
- 잡담
-
- 남아공전 0-1 패배 대참사, 축구 박지성은 작심 비판…‘KBO 최초’ 박지성은 뭐라고 했을까
- 15:09
- 조회 109
- 스퀘어
-
- 투수 출장 순위
- 15:08
- 조회 157
- 스퀘어
-
- 두산) 야구카드 너무많이 뽑아서 엄청많은데 3루에 주고올방법 있을까
- 15:08
- 조회 76
- 잡담
-
- ㅇㅇㄱ 이런 미친것 생리 이번 달에 2번함
- 15:07
- 조회 102
- 잡담
-
- 기아) "우리가 또 다른 팀들보다 경기를 많이 했다. 후반기에 올스타 끝나고 아시안게임 시점에 우리 경기 수가 그렇게 많이 남지 않을 수 있어서. 우리 3명(김도영 성영탁 박재현)이 가는 것을 커버할 상황이 생긴다고 본다. 5할 승률을 계속 어떻게든 유지할 수 있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본다"고 강조했다.
- 15:07
- 조회 140
- 잡담
-
- 또잉이 그만 놀려 ٩(//̀Θ/́/)۶
- 15:07
- 조회 97
- 잡담
-
- 한화) 이번 시리즈에 진짜 곰들은 다르다고 느낀게
- 15:07
- 조회 120
- 잡담
-
- 롯데) 오늘 짝짝이를 뭘 들고가볼까나
- 15:06
- 조회 58
- 잡담
-
- 기아) 안되겠다 바악민 공포체험 보고와야지 ㅋㅋㅋㅋㅋ
- 15:06
- 조회 35
- 잡담
-
- ㅂㅇㄱ 한시간반거리 직관인데 지금 고관절이 아파ㅠㅠ 직관 갈말?
- 15:06
- 조회 49
- 잡담
-
- SSG) 베커 정성한은 안되나 ૮₍◕ᴥ◕₎ა
- 15:06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사실 난 택연이보단 그냥 내 미래?쪽을 더 걱정하긴 해
- 15:06
- 조회 113
- 잡담
-
- 기아) 감독 저렇게 솔직한 인터뷰 좀 웃긴거같음
- 15:06
- 조회 210
- 잡담
-
- 기아) 민이 앞에 무조건 주자를 깔아
- 15:05
- 조회 131
- 잡담
-
- 소형준 선수 뒤엔 누구셔?
- 15:05
- 조회 2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