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홍민기 2군에서도 개못하던데 왜 자꾸 콜업하는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679059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34 1군에서 이겨내라 어쩌고 할 공이 아닌데 전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