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자체 구단 관련해서 난 이건 맘에 들었음ㅋㅋ 지선전이라 올스탑이라고 하던거 ㅇㅇ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16
약속 안지키는 지차제들도 많고 난리인것도 맞아서 ㅋㅋㅋㅋ
울산이야 제 2구장있는 곳이기도 하고 광역시이니까 이해가고
이제 공모 받던데 그것도 잘 가려서 만들어라 싶음
약속 안지키는 지차제들도 많고 난리인것도 맞아서 ㅋㅋㅋㅋ
울산이야 제 2구장있는 곳이기도 하고 광역시이니까 이해가고
이제 공모 받던데 그것도 잘 가려서 만들어라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