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쉬라고 내린게 아니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나는 물에빠진 고기 안먹음
- 14:26
- 조회 0
- 잡담
-
- 한화) 나는 훈제연어 싫어
- 14:26
- 조회 5
- 잡담
-
- 하현승 키197에 팔다리도 길어서 익스텐션 3메다 가까이 찍힌다함...
- 14:26
- 조회 14
- 잡담
-
- 엘지) 나 오늘 출근 안함
- 14:26
- 조회 6
- 잡담
-
- 키움) 현승아 우리팀 와줘서 너무 고맙고 이모가 부탁하나만 해도 될까
- 14:25
- 조회 32
- 잡담
-
- 옛날 선수중에 니퍼트 던지는거 궁금해
- 14:25
- 조회 45
- 잡담
-
- 한화) ㅇㅎㅎ 나는 회를 안먹어
- 14:25
- 조회 18
- 잡담
-
- 기아) 투타 구분 없는 WAR top10이라는데
- 14:24
- 조회 111
- 잡담
-
- 두산) 난 최민석이 선수로서 너무좋고 기대됨
- 14:24
- 조회 41
- 잡담
-
- 두산) 근데 외부 아카데미들이 이젠 프로팀 코칭에도 개별적/보조적으로 기능해서
- 14:24
- 조회 20
- 잡담
-
- 너네 매기 믿지마라...매기 그짓말쟁이다.....
- 14:24
- 조회 53
- 잡담
-
- kt) 박무리 실점한거도 한 70퍼는 점수차 클때 즉당히 던지다가 실점한거여ㅋㅋ
- 14:24
- 조회 24
- 잡담
-
- 기아) 진짜 만루에 광애대신 감독이 대타나와.....
- 14:24
- 조회 27
- 잡담
-
- 두산) 팅커벨은 비오는날 광란의 파티하고 싹죽어서 그다음날 닐씨좋으면 거의 안나오더라
- 14:24
- 조회 17
- 잡담
-
- 기아) ㅂㅇㄱ 넷상에서 사귄 기아 덬친이 있는데 줄 거 있다고 만나자고 물어봐도 될까
- 14:24
- 조회 54
- 잡담
-
- 딴소린데 삼성 3포수야?!
- 14:24
- 조회 71
- 잡담
-
- 한화) ㅅㅈㅎ 양념치킨도 좀 맵지 않냐
- 14:24
- 조회 37
- 잡담
-
- 두산) 택연이 애프터게임 잘해서 인터뷰하는건데 시무룩 느낌이라
- 14:23
- 조회 69
- 잡담
-
- SSG) 내려가먄 좋겠는 사람이 몇 있는데 ૮₍ •̅ ᴥ •̅ ₎ა
- 14:23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와 난 진짜 못먹는게 없음 술이랑 너무 심하게 매운거 빼고
- 14:23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