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아가리.하고 운동 열심히 했으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유라 멀티로 계속 나올때 걱정했잖아 저래도 되냐고 (안됨)
- 17:04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박형준 ㅈㄴ대충살다가 선거 코앞에 다가오니까 사직야구장 재건축 용역까지 구하고 국비까지 타오고 나름 시행 직전이었는데
- 17:04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아니 그리고 인서가 주전포수 감당하고 있는거 천만다행이어도 백업포수 안키울거임?
- 17:04
- 조회 13
- 잡담
-
- SSG) 롤모델이라는 후배.. 아니라는 선배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17:04
- 조회 10
- 잡담
-
- 결별을 통보받은 데이비슨의 반응도 전했다. 이 감독은 "외국인 선수라 약간 당황스러울 법도 한데, '야구를 하다 보면 모두가 이런 경험을 겪는다. 이해한다'라며 덤덤하게 받아들이더라"면서 "나 역시 감독이 되고 나서 시즌 중간에 외국인 선수를 보내는 게 처음이라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당황스러웠는데, 마지막까지 의연한 모습을 보며 역시 좋은 선수라고 느꼈고 고마운 마음뿐"
- 17:04
- 조회 90
- 잡담
-
- 삼성) 2군 일본인 감독님이 투수전문가였지?
- 17:04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엔트리 변동
- 17:03
- 조회 91
- 잡담
-
- 엔씨) 나 프차들 떠날때만큼 ㅈㄴ슬퍼
- 17:03
- 조회 23
- 잡담
-
- 엔씨) 팬들 생각도 안한다 진짜...
- 17:03
- 조회 50
- 잡담
-
- 엔씨) 아니 데이비슨 안타하나치면 바꿔놓고 뭐 언제해달란말임 벤치에서하란말이가
- 17:03
- 조회 17
- 잡담
-
- 도미네 지성 선수 축구 인터뷰 한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 17:03
- 조회 16
- 잡담
-
- 삼성) 김현준 쇼츠떴네
- 17:03
- 조회 72
- 잡담
-
- 엘지) 선발로테 예상해보자
- 17:03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비슨아 엔씨를 왤케 좋아해줬어....
- 17:03
- 조회 39
- 잡담
-
- 엔씨) 키 177 맞아?
- 17:03
- 조회 61
- 잡담
-
- 롯데) 사직 온 매기중에 혹시 불효녀 매기 구해줄 매기 없냐 ∧(˶´•ᴗ• ก)՞ ՞ (나..눔...?) (다른동사로마여도 ㄱㅊ아...!)
- 17:03
- 조회 79
- 잡담
-
- 엔씨) 존나생각나는게 너무많아 재작년 연장전 끝내기런도 절대못잊어
- 17:03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저렇게 막써도 안타 안 나오면 욕은 선수들이 다 먹잖아
- 17:03
- 조회 35
- 잡담
-
- 엔씨) 서울룡이 눈물나 아니 왜 마지막도 못보는건데
- 17:03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아니 당일통보고 뭐고 떠나서
- 17:03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