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유라 멀티로 계속 나올때 걱정했잖아 저래도 되냐고 (안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827425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11 여기는 그래도 멀티 걱정하던 글 종종 올라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