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우리팀까지 차례 안 올 것 같으니까 국대나 기다려야겠다 하현승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97472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97 잘 컸으면